(주)라이프사이언스

장바구니0

모델의 이해와 실제- Model Life Style Workbook

전자책은 Streaming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PDF다운은 저작권법상(불법) 안됩니다.
E-book(전자책) 서비스를 무통장 입금을 통하여 이용하시는 경우 공휴일 및 연휴에 주문하신 경우에 한하여 결제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0% SALE 상품이미지 최대 사이즈

  • 상품이미지 1

일반도서 구매 전자책 구매
상품 정보 표
365일 - 16,150원
3일 - 16,150원
소비자 가격 19,000
판매가격 19,000
적립금 190원 (구매확정 시 지급)
저자명 한국모델컨텐츠학회
출판사 (주)라이프사이언스
출판년도 2018.03.01
페이지 216
ISBN 9788961542920

선택한 상품

  • 상품수량
    19,000원

총 합계금액 19,000

전자책은 Streaming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PDF다운은 저작권법상(불법) 안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제공해드리는 전자책 서비스는 스트리밍(Non-DRM)방식이므로 결제가 완료되면 따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바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에따라 결제완료 후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모델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교과과정을 담은 책~!
모델관련 산업과 문화발전의 토대가 될 학문적 연구 활동 등을 목적으로 창립된 한국모델학회가 올해 10주년 을 맞아 설립목적의 일환인 모델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교과과정 연구 및 자료개발과 보급을 위해 본 교재를 편찬하고자 한다.

주요 차례


모델의 이해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워크샵 공연제작

모델과 감성

모델과 다이어트

신체밸런스


차례

CHAPTER 01

모델의 이해 2

1 섭생이란? 2

2 모델 그리고 나의 이야기 10

CHAPTER 02

포트폴리오

2-1 사진 18

1 사진과 포트폴리오 18

2 프로필과 컴카드 21


2-2 영상 :

동영상 포트폴리오의 이해 25

1 동영상 포트폴리오의 의미 25

2 동영상 포트폴리오 촬영 27

3 동영상 포트폴리오 편집 30

2-3 SNS를 이해하자 33

1 모델에게 원하는 SNS가 무엇일까? 33

2 SNS로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가자 36

3 SNS로 Top 모델 되자 37

4 모델이라면 꼭 팔로우하자:

패션모델 SNS부록 38

CHAPTER 03

매니지먼트

매니지먼트 48

1 매니지먼트 48

CHAPTER 04

모델과 감성

4-1 왜 스피치가 중요한가? 56

1 상대방을 사로잡는 목소리 연출 56


4-2 모델과 연기 그리고 연기훈련 62

1 연기 이해하기 62

2 감성 창조하기

3 자유로운 인간되기 64

4 몰입하기 66

5 호흡하기 67

6 표현하기 68

7 실전연습 69

8 좋은 연기자가 되려면? 70


4-3 셀프이미지 71

1 이미지란 무엇인가? 71

2 패션이미지 72

3 컬러를 통해 알아보는 코디네이션 76

4 체형을 통해 알아보는 코디네이션 78

5 T.P.O를 통해 알아보는

나만의 코디네이션 제안 80

CHAPTER 05

워크샵 공연제작

5-1 홍보 84

1 홍보의 개념과 이해 84

2 공연 기획 단계에서의 사전 홍보 84

3 언론 홍보 85

4 SNS 홍보 86

5 보도자료 작성법 87


5-2 공연예술의 기획과

제작과정의 이해 90

1 공연예술의 기획이란? 90

2 공연의 제작과정 90


5-3 런웨이 쇼의 트렌드 이해:

런웨이 쇼를 보는 시각 92

1 런웨이 쇼의 정의 92

2 런웨이 쇼의 종류 93

3 세계 명품의 특징 95

4 세계의 메이저 런웨이 쇼 100

5 런웨이 쇼 스크랩 102

6 런웨이 쇼의 트렌드 106

CHAPTER 06

모델과 다이어트

모델 다이어트 118

1 모델 다이어트의 이해 118

2 모델 지망생 다이어트 119

3 모델 다이어트 성수기 & 비성수기 120

4 원 푸드 다이어트 121

5 모델 다이어트 식단 & 운동법 122

6 나의 다이어트 계획표(D-Day) 123

CHAPTER 07

신체밸런스

7-1 스트레칭 128

1 모델을 위한 스트레칭 방법 128

2 스트레칭 실전 129

3 모델을 위한 체형교정 운동법 147

4 Body Maintenance 일지 158


7-2 모델의 바른 자세와 신체 균형성 160

1 아름다운 모델을 위한 바른 자세 160

2 자세와 신체 균형성 170

3 바른 자세 운동법 172



고객상품평 0개가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회원님께서는 상품평을 작성해주세요. 상품평 작성하기

등록 된 상품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품문의 0개가 있습니다.

상품과 관련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상품 문의하기

등록 된 상품문의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자책은 주문취소(환불)가 어렵습니다.

주문창에 보시면 pdf 다운 안된다는 내용과 공지사항에 전자책은 환불이 안된다는 내용 공지되어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내용-


제목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환불 불가 안내2022-01-19 15:23:08

작성자

shangrila0416

조회

27,10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2.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③ 소비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④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적힌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한다.
⑤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규정을 적용할 때 재화등의 훼손에 대하여 소비자의 책임이 있는지 여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 체결된 사실 및 그 시기, 재화등의 공급사실 및 그 시기 등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가 이를 증명하여야 한다.
⑥ 통신판매업자는 제2항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등이 불가능한 재화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재화등의 포장이나 그 밖에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전문개정 2012.2.17]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