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프사이언스

장바구니0

서비스 마케팅 9판

전자책은 Streaming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PDF다운은 저작권법상(불법) 안됩니다.
E-book(전자책) 서비스를 무통장 입금을 통하여 이용하시는 경우 공휴일 및 연휴에 주문하신 경우에 한하여 결제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0% SALE 상품이미지 최대 사이즈

  • 상품이미지 1

상품 정보 표
365일 - 25,500원
3일 - 25,500원

선택한 상품

  • 상품수량
    30,000원

총 합계금액 30,000

맛보기

전자책은 Streaming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PDF다운은 저작권법상(불법) 안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제공해드리는 전자책 서비스는 스트리밍(Non-DRM)방식이므로 결제가 완료되면 따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바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에따라 결제완료 후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1부 | 서비스 제품, 시장 및 고객 이해 1

1서비스 경제의 가치 창출 4

2서비스 고객 이해 29

3경쟁시장에서의 서비스 포지셔닝 55

2부 |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4P의 적용 77

4서비스 제품과 브랜드 개발 79

5물리적·전자적 채널을 통한 서비스의 유통 103

6서비스 가격과 수익 관리 125

7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59

3부 | 서비스 접점 관리 173

8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175

9서비스 수요와 공급의 균형 191

10서비스 환경 조성 207

11서비스 경쟁 우위를 위한 인적 관리 227

4부 | 고객관계 개발 247

12고객관계 관리 및 충성도 구축 249

13고객 불만 처리 및 서비스 회복 261

5부 |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노력 273

14서비스 품질 및 생산성 향상 275

15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 구축 289

고객상품평 0개가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회원님께서는 상품평을 작성해주세요. 상품평 작성하기

등록 된 상품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품문의 1개가 있습니다.

상품과 관련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상품 문의하기

Q 종이책으로는 살 수 없나요잠김 글
답변완료
win*******
2024-04-16

..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