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9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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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 서비스 제품, 시장 및 고객 이해 1
1장 서비스 경제의 가치 창출 4
2장 서비스 고객 이해 29
3장 경쟁시장에서의 서비스 포지셔닝 55
2부 |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4P의 적용 77
4장 서비스 제품과 브랜드 개발 79
5장 물리적·전자적 채널을 통한 서비스의 유통 103
6장 서비스 가격과 수익 관리 125
7장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59
3부 | 서비스 접점 관리 173
8장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175
9장 서비스 수요와 공급의 균형 191
10장 서비스 환경 조성 207
11장 서비스 경쟁 우위를 위한 인적 관리 227
4부 | 고객관계 개발 247
12장 고객관계 관리 및 충성도 구축 249
13장 고객 불만 처리 및 서비스 회복 261
5부 |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노력 273
14장 서비스 품질 및 생산성 향상 275
15장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 구축 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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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종이책으로는 살 수 없나요잠김 글답변완료win*******2024-04-16